뉴스

온 가족이 즐기는 종합공연선물세트 패밀리판타지쇼
By : 관리자


25일 오후 7시30분 사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사천시문화예술회관이 오는 25일 저녁 7시30분, 온 가족을 위한 공연 ‘패밀리판타지쇼’를 선보인다.


‘패밀리판타지쇼’는 비보잉, LED 퍼포먼스, 마술쇼, 개그쇼, 타악 퍼포먼스, 밴드 음악 등 다양한 장르를 하나의 무대에 담은 종합선물세트 공연이다. 공연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에게는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메말랐던 감성을 회복할 수 있는 좋은 문화 향유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각 장르 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모여 조화를 이루는 풍성한 무대가 준비돼있다. 개그맨 ‘허둥’, 밴드 ‘고고보이스’, 풍선마술사 ‘임세준’, 마술사 ‘오은영’, LED쇼 비보이 팀 ‘THIS IS IT’, 타악 퍼포먼스그룹 ‘드럼캣’ 등이 출연한다.


‘허둥 9단‘으로 잘 알려진 KBS 공채 개그맨 허둥이 공연의 사회를 맡았다. 허둥은 그의 후배 개그맨들과 함께 ‘허둥9단 바라바라’라는 개그쇼를 선보인다. 그는 짧지만 재치 있는 입담과 콩트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밴드 고고보이스가 이번 공연의 첫 무대를 연다. 그들은 2006년 동두천록페스티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매년 전국의 페스티벌과 대학축제 등에서 활약 중인 인기 밴드다. 고고보이스는 이번 공연에서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풍선마술사 임세준은 최근 가족공연계에서 가장 각광받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그는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풍선 퍼포먼스로 공연계에서는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린다. 그의 손끝에서 탄생하는 화려한 풍선 아트는 아이들은 물론 성인 관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술사 오은영은 ‘대한민국 대표 미녀 마술사’라는 별칭으로 잘 알려진 국내 최고의 여성 마술사다.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 비둘기 마술, 의상체인지, 어린이 공중부양, 꽃 마술 등 다양한 매직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비보이팀 THIS IS IT은 어둠 속에서 LED를 이용한 환상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그들은 마이클 잭슨을 주제로 한 화려하고 신선한 LED 퍼포먼스로 가는 곳마다 관객들의 찬사를 받는 팀이다. 관객들은 깜깜한 무대 위 불빛의 향연 속에서 마이클 잭슨의 현신을 볼 수 있다.


드럼캣은 국내 최초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이다. ‘타악계의 여신’으로도 불리는 그들은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수상 경력이 있을 정도로 실력 또한 출중한 팀이다. 드럼캣은 이번 공연에서 타악기만을 이용해 록, 재즈, 테크노 등 다양한 장르의 섬세하고도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밀리판타지쇼’는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단 1회 공연된다. 티켓 예매는 지난 14일부터 인터넷이나 방문 예매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사천시문화예술회관(055-831-2460)에서 가능하다.